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는 Microsoft 365를 완벽하게 활용하는 국내 유일의 한국형 그룹웨어 서비스로
전자결재, 화상회의, 프로젝트 관리, 문서관리, 일정관리, 게시판, 팀 사이트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Microsoft Office(Web 버전)도 사용하실 수 있으며, 다국어 지원(한중일영 4개 국어)이 가능합니다.
계정수 | 기본 50계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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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비용 | 100,000원/월 |
설치 비용 | 200,000원/최초 1회 청구 |
계정추가 | 10계정당 20,000원/월 |
개발 범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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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및 견적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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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납으로 이용 가능!
요금제는 연납제만 가능하며, 12개월 이용료를 한번에 지불하고 1년동안 사용합니다.
다양한 Office365 상품을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 | 연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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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방법 | 신용카드, 인터넷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 |
최초요금 납부일 | 결제 희망일 | |
납부방식 | 12개월 선납 | |
세금계산서 발급 |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 (메일로 수신 후 인쇄하여 사용/법적효력동일) |
온라인 상에서 결재가 필요한 문서를 작성하여 결재를 요청할 수 있고, 내가 결재 승인할 내용을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즉시 확인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문서를 웹에서 읽고 쓸 수 있는 오피스 온라인 지원이 되며, 버전관리가 지원되고 office와 통합되어 있습니다. OneDrive 동기화를 통한 오프라인에서도 문서관리가 가능하며 온라인이 되면 자동으로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출근체크, 휴가 및 공가, 출장, 세미나 등을 온라인상으로 등록 및 수정 가능하며 직원의 근태는 물론 다른 직원의 휴가, 출장 시 부재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를 통해서 타 부서와 일정을 공유하고 변경사항이 메일로 발송되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일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에서 사용하는 조직도를 Outlook/OWA(웹메일) 및 Skype For Business에서 사용합니다.
그룹과 팀사이트 별로 프로젝트, 문서, 일정 등을 별도 관리하고 팀사이트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게시판을 생성하고, 파일첨부와 댓글기능 및 게시판 별로 사용권한 부여, 게시물 공유대상을 지정하고 알림대상을 지정하여 알림 메일을 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기화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메일 수신, 발신이 가능합니다. 지정한 주소록을 통해 서로 공유하고 일정을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도입 비용절감
별도의 시스템을 구입하거나 구축할 필요가 없어 초기 도입비용이 저렴합니다. 기존 구축형(On-Premise)의 경우도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Microsoft가 관리합니다.
보안 및 안전성과 유연한 관리
Microsoft데이터 센터에서 모든 데이터 및 백업, 보안을 책임지고 있으므로 고객사에서 직접 서버를 구축하여 관리 및 운영하는 것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 및 관리가 됩니다.
최신버전 유지
기존 구축형(On-Premise) 그룹웨어의 경우 새로운 브라우저 및 OS환경에 맞춰 구축해야 하지만, Office365기반 그룹웨어는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지원, 새로운 OS 환경 및 브라우저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합니다.
SharePoint는 내부 시스템(ERP, HR등)에서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합 지원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 기능 외에 고객님의 비즈니스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와 SAP ERP 데이터 연동, PMS 구축 등 필요한 기능들을 그룹웨어에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
권한조정 | 그룹웨어의 기본 권한을 조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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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변경 | 디자인을 변경합니다. |
왼쪽 및 상단 메뉴 구조 및 링크 변경 | 메뉴 구조와 메뉴를 클릭했을 때 표시되는 링크를 수정합니다. |
제목 변경 | 사이트 제목을 변경합니다. |
감사 설정 | 감사 로그를 설정해서 그룹웨어 내부를 감사합니다. |
콘텐츠 표시추가 | 그룹웨어 내부나 외부에 있는 데이터를 사이트에 표시합니다. |
양식 개발 | 그회사 내부의 양식을 개발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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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변경 | 회사 내부의 조건에 맞춰 권한을 변경합니다. |
HR 연동 | 휴가신청서와 승진 등의 문서에 승인이 떨어지면 HR 시스템에 반영합니다. |
회계시스템 연동 | 지출결의서의 비용이 승인되면 회계시스템에 데이터를 넣어줍니다. |
ERP 연동 | ERP의 데이터를 가져와 양식에서 보여주고, 승인이 나면 데이터를 넣어줍니다. |
보기 생성 | 필터링된 보기를 생성하고, 메뉴에 링크를 추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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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기 수정 | 필요한 열만 보이도록 설정합니다. |
정렬 설정 | 어떤 순서로 정렬할 지 선택합니다. |
합계, 평균, 개수 요약 기능 | 금액으로 되어있는 열들을 합계, 평균, 개수 등을 구할 수 있습니다. |
상단 열 계산 값 표시 | 숫자로 만들어진 열들을 계산하여 계산된 값을 표시합니다. |
필터 적용된 데이타 표시 | 목록에 각 필터를 넣어서 원하는 데이터만 산출합니다. |
그룹화 기능 설정 | 특정 열을 기준으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
권한조정 | 목록의 권한을 조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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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변경 | 목록 제목을 변경합니다. |
버전 관리 설정 | 버전관리를 설정해서 변경 내용을 추척합니다. |
첨부파일 설정 | 파일 첨부 여부를 설정합니다. |
폴더사용 설정 | 폴더를 사용할지 설정합니다. |
데이터시트 사용 | 데이터시트를 통해 빠른 편집을 지원할지 여부를 설정합니다. |
열추가 | 추가로 필요한 열을 추가하고, 불필요한 열을 제거합니다. |
열순서 변경 | 열의 순서를 변경합니다. |
엑셀 데이터 복사 | 엑셀의 데이터를 그룹웨어에 복사해서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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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데이터를 목록으로 변환 | 엑셀의 표를 그룹웨어의 목록으로 변환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생성 |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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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수정 |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수정합니다. |
데이터 삭제 |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
메일 발송 | 특정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합니다. |
권한 변경 | 특정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권한을 변경합니다. |
데이터 가져오기 | 자동으로 조건에 맞는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