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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구축사례

지금은 클라우드 시대!

맞춤형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로 기업의 새 페러다임을 엽니다.
시스템 구축을 고민하는 기업이라면 회사의 상황을 잘 이해하는 IT전문가의
컨설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 시켜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담 및 견적문의

제주한라병원

제주한라병원
Project Name 오피스365 및 그룹웨어 솔루션 도입
Customer 심장내과, 일반외과, 재활의학과, 흉부외과 종합 의료업
Period 2018년 2월 ~ 현재
Business Scale 300여명의 사용자
Functional Scope Office 365 및 그룹웨어 솔루션 도입
Business Essentials 도입
메일 및 그룹웨어 솔루션을 통한 전자결재 및 업무 게시판 사용
Customer Benefit 그룹웨어를 통한 전자결재 시스템으로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실시간 협업 가능한 환경 구축
문서 중앙화에 따른 정보 공유의 용이성과 투명성 확보
  • 도입 배경 제주지역 응급의료체계를 책임지는 권역응급의료센터인 제주한라병원은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와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내 전자결재 시스템과 문서중앙화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삼정데이타서비스에서 사내 300여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Office365 Business Essentials 및 그룹웨어 도입 계약을 체결하고 사내 메일솔루션과 전자결재시스템 작업을 수행 하였습니다.
  • 도입효과 그룹웨어 도입은 사내 통합 시스템 개발이라는 취지로 임직원 간 협업 등 복합기능을 중심으로 고도화 되었으며, 안정적인 이메일 시스템과 Office365의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통해 중요한 사내문서의 유출방지 및 랜섬웨어 예방효과를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내 대용량 메일과 연락처, 일정공유 뿐만 아니라 TASK관리와 협업관리, 문서관리 기능 등 업무 효율성 향상과 협업을 위한 기능이 추가되어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사내 정보를 주고받고, 원활한 의사소통, 신속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어 스마트워크를 실현하며 워라밸(노동시간단축)에 부합하는 기업문화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제백신연구소

국제백신연구소
Project Name Exchange Online 메일 마이그레이션, Azure 서비스 제공 및 관리
Customer 백신 연구 및 개발 비영리 국제기구
Period 2017년 12월 ~ 현재
Business Scale 200여명의 사용자
Functional Scope Exchange 2013 온프레미스 Exchange Online Plan1으로 전환
메일 마이그레이션, Office365 전자결재 시스템의 메일연동 개발 등
Office 365 Business Premium으로 전환 검토
Azure 서비스 제공 및 관리
Customer Benefit 100GB 대용량 사서함 및 Outlook 지원
라이선스 제공 및 AD 계정 동기화, Office365 메일 서비스로 이관
보안 및 맬웨어방지, 스팸 방지, 구 메일데이터 자동 이동
  • 도입 배경 세계 공중보건을 위해 백신과 예방접종에 전념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의 개발 및 보급을 사명으로 하는 비영리 국제기구인 국제백신연구소(IVI)는 변화된 IT 환경에 시스템을 변경할 필요성을 느껴 On-Promise와 Office365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대용량의 메일을 보관 할 수 있는 메일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지원과 AD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는 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메일솔루션 외에 내부에 구축하여 사용중인 파일 서버의 관리이슈로(유지보수, 백업 등) AZURE 이전의 필요성을 느껴 단계적인 이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도입효과 200여개의 사내 계정 메일 마이그레이션을 통해 100GB의 대용량 메일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전자메일을 사용할 수 있어 신속한 정보 전달과 업무 수행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모든 사서함은 Exchange Online Protection을 통한 고급 맬웨어 방지 및 스팸 방지 보호를 사용하여 사내 기밀문서를 보호하게 되었습니다. Office365 서비스 도입을 통해 멀티플랫폼 대응, 최소한의 설치, Office Store를 통한 불특정 다수 에게 자유로운 배포관리, 웹접근성 준수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사내에서 운영하던 AD(Active Directory)와 파일서버(File Server) 중 일부를 Azure로 이전하여 백업 환경을 구성하였으며, Azure와 내부네트웍을 VPN으로 연동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더욱 더 안정적으로 시스템이 운영되도록 하였습니다.

한온시스템

한온시스템
Project Name 오피스365 마이그레이션 및 배포 프로젝트
Customer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 열 관리 솔루션 제조업
Period 2016년 2월 ~ 현재
Business Scale 8,500여명의 사용자, 한국, 중국, 미국, 일본, 유럽 등
Functional Scope 메일 마이그레이션, Office365와 전자결재, IM(계정관리) 시스템 연동 개발 등
Customer Benefit 회사 분리로 인한 메일 데이터 이전 및 계정관리 자동화
  • 도입 배경 자동차 공조 분야 대표기업인 한온시스템은 e-mail계정 신청 및 승인 처리 업무를 자동화하고 국내 및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승인시스템을 구축하여 향후에 IT관련 각종 신청과 승인 업무 처리를 통합하고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삼정데이타서비스에서 Office365 마이그레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사내 8,500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완벽한 이메일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 도입효과 구축을 통해 한온시스템은 안정적인 이메일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Office365의 강력한 장점 중 하나인 보안 강화 및 랜섬웨어 예방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이메일 계정 신청 및 승인 처리업무를 자동화하고 국내 및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승인시스템을 구축하여 각종 신청/승인 업무 처리를 통합하고 확장할 수 있는 IT 인프라를 마련하였습니다.

중앙대학교

중앙대학교
Project Name 교직원 메일시스템 재구축
Customer 사립 종합대학
Period 2017년 2월 ~ 현재
Business Scale 13,000여명의 사용자
Functional Scope 메일 마이그레이션, Office365 전자결재 시스템의 메일연동 개발 등
Customer Benefit 포탈 AD에 교직원 메일 AD통합, Office365 메일 서비스로 이관
  • 도입 배경 중앙대학교는 학교와 병원의 시스템을 분리하고 중복되어 있는 AD를 하나로 통합하고, 중앙대학교 병원은 독립된 Office365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 기능이 별도 필요했습니다.
    또한 변화된 IT 환경에 맞춰 시스템을 변경할 필요성을 느껴, On-Promise와 Office365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통합하고 메일이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되면서 대용량의 메일을 보관 할 수 있는 메일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지원과 관리자 페이지 구축을 수행하였습니다.
  • 도입효과 중앙대학교는 메일시스템 재구축을 통해 Office365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용 서비스를 이용하여 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Office365 서비스 도입을 통해 멀티플랫폼 대응, 최소한의 설치, Office Store를 통한 불특정 다수 에게 자유로운 배포관리, 웹접근성 준수 등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되었고, 바이러스, 멜웨어, 피싱, 의심스러운 URL 등 다양한 종류의 해킹 수단에 대해 예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교와 병원의 AD를 분리하고 관리하여 효율성이 증대되었습니다.

GM코리아

GM코리아
Project Name Skype for Business 구축
Customer 한국GM
Period 2016년 12월 ~ 현재
Business Scale 700여명의 사용자
Functional Scope Skype for Business
Customer Benefit 본사와 대리점 간의 업무 커뮤니케이션 지원
  • 도입 배경 100년 넘게 세계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 온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사의 한국 법인인 GM코리아는 외부 사용자 (GMK 판매 대리점 관리자)와 채팅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
    GM코리아에서는 직접판매 형식의 구조로 약 300 명의 상담원이 있고 상담원의 영업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관리자가 있습니다.
    따라서 RHQ 직원과 상담원 관리자 간에 채팅 도구를 그룹화할 필요가 있었으며, 현재 그들은 외부 범용 채팅 도구를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 했는데, 보안의 문제가 있어 보안의 안전성과 원활한 영업환경을 위해 다이렉트 클라우드는 Office365 비즈니스 스카이프 라이선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 도입효과 GM 직원 및 외부 사용자가 스카이프의 도입을 통해 GMK 대리인에게 제공하여 빠르고 원활한 의사소통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Office365의 강력한 장점 중 하나인 보안 강화 및 랜섬웨어 예방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GM코리아
  • HyundaiCapital
  • 포스코
  • 삼성
  • 국민은행
  • LIG시스템
  • HyosungITX
  • galaxiacorporation
  • unicomvalve
  • 인천도시공사
  •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
  •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 KOREA Gallup
  • 파라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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